EXO-K – Two Moons (두 개의 달이 뜨는 밤) feat. SHINee Key

          Suho || Baekhyun || Chanyeol || D.O || Kai || Sehun
Key 

oneure ya gi oko, boji mot han miracle
shilje sanghwang, deo isang mudjima kkum inyago
gidaryeo aetaewo, shigani gakkawo
jina chigi en oneul bameun deo uk akkawo

neukdae cheoreom ulbu jijeo Whoa~
jeoncho ye feelin’

on mome neun jeon yuri heulleo~
mak jjirit jjirit

got dari tteo olla, dari, dari tteo olla
Ready set, Oh my, jeo haneuri balka bwa

oneureun dugae ye dari, dugae, dugae ye dari
oneureun dugae ye, dugae ye dal, dal, dari tteuneun bam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EXO) tteona oneul bame
(EXO) tteona oneul bame
(EXO)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tteona oneul bame
tteona oneul bame
tteona oneul bame
dashin oji anhge

sae hayan Light machim deo balkajin
hwisaek bit Sky yodong chimyeo gallajin
dugae ye shigong, ajigeun Don’t know
seolmyeong hal teumeun eobseo, We gotta go go

seo dulleo seo dulleo
oneulman yeollineun pyeonghaeng tongro net di mensheon euro
saero un nae sesang
eoje mannan naega anil geoya geot bogiron

ama ttok gata bo i getjiman
geureon bbeonhan geot deul gidae hajima
imi il deo hagi il daben jeoldaero dul Nah~
(Chanyeol & Sehun) Welcome to the night

That’s right!

Selected VIP
Wouldn’t it be mind-blowingly awesome?
Now we’re on a rock rock rocket
Just gotta keep your seat-belt fastened

oneureun dugae ye dari, dugae, dugae ye dari
oneureun dugae ye, dugae ye dal, dal, dari tteuneun bam

No you’re not gonna “shoulda woulda this” and “coulda woulda that”
Cuz we’re never coming back to this trap
See those two full moons, you’re the chosen knight
Go and spread good news, cuz we got no time

oneureun dugae ye dari, dugae, dugae ye dari
oneureun dugae ye, dugae ye dal, dal, dari tteuneun bam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EXO) tteona oneul bame
(EXO) tteona oneul bame
(EXO)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I’m good

Romanized by me.
Color coded done by me.

Please credit me if you take the lyrics. 

Hangul

오늘에야 기어코 보지못한 miracle
실제상황 더 이상 묻지마 꿈이냐고
기다려 애태워 시간이 가까워
지나치기엔 오늘밤은 더욱 아까워

늑대처럼 울부짖어 whoa~ 전초의 feelin’
온 몸에는 전율이 흘러~ 막 찌릿찌릿

곧 달이 떠올라 달이 달이 떠올라
Ready set, oh my 저 하늘이 밝아와

오늘은 두개의 달이, 두개, 두개의 달이
오늘은 두개의, 두개의 달, 달, 달이 뜨는 밤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EXO) 떠나 오늘 밤에
(EXO) 떠나 오늘 밤에
(EXO)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떠나 오늘 밤에, 떠나 오늘 밤에, 떠나 오늘 밤에, 다신 오지않게

새하얀 light 마침 더 밝아진
회색빛 sky 요동치며 갈라진

두 개의 시공 아직은 don’t know
설명할 틈은 없어 we gotta go go

서둘러 서둘러 오늘만 열리는 평행통로 4디멘션으로
새로운 내 세상 어제 만난 내가 아닐거야 겉보기론
아마 똑같아 보이겠지만, 그런 뻔한 것들 기대하지 마
이미 1 더하기 1 답은 절대로 2 Nah~ Welcome to the night

That’s right!

Selected VIP wouldn’t it be mind-blowingly awesome
Now we’re on a rock rock rocket, just gotta keep your seatbelt fastened

오늘은 두개의 달이, 두개, 두개의 달이
오늘은 두개의, 두개의 달, 달, 달이 뜨는 밤

No you’re not gonna shoulda woulda this and coulda woulda that
cuz we’re never coming back to this trap
See those two full moons, you’re the chosen knight
go and spread good news, cuz we got no time

오늘은 두개의 달이, 두개, 두개의 달이
오늘은 두개의, 두개의 달, 달, 달이 뜨는 밤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EXO) 떠나 오늘 밤에
(EXO) 떠나 오늘 밤에
(EXO) Two Moons, Two Moons, Two Moon Two Moon Two Moons

I’m good

Advertisements

Drop me a Reply !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